[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8-05 17:11


원더브라가 브랜드 최대 이벤트 ‘원더데이’를 개최합니다. 원더데이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8일로 과학적 패턴과 원더젤 패드가 연출해주는 원더브라만의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날이라고 하네요. 3회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5일부터 8일 원더데이 당일까지 4일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티몰, JD.com의 원더브라 브랜드관에서도 진행하는 등 국제적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고 하네요. 4일간 원더브라 전국 69개 매장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7일 GS 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원더데이 특집방송’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5일에는 명동중앙점에서 가수 로이킴을 초대해 원더데이를 알리는 축하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네요.



예작이 셔츠업계 독점으로 친환경 CELL Ⅲ 셔츠를 선보입니다. 친환경 CELL Ⅲ 셔츠는 원단을 영하 33℃에서 처리함으로써 셀룰로오스 Ⅰ 구조가 셀룰로오스 Ⅲ 구조로 변형되는 것에 착안해 붙인 명칭이라고 합니다. 기존 셀룰로오스 소재의 가공법에 비해 부드러운 감촉과 형태 안정성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암모니아는 98% 이상 회수해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가공법을 셔츠에 적용했다고 하네요. 특히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광택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브루노바피가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포멀 셔츠 라인을 선보입니다. 포멀 셔츠는 빠르게 땀을 흡수, 증발 시키는 기능성 원단인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이 격식 또한 갖춰 쿨비즈룩을 찾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적합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