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나영이 세 번째 싱글 앨범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발표했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고나영의 ‘버킷리스트(Bucket List)’는 여름철 시원함을 더해줄 팝 장르의 곡이다.
‘버킷리스트(Bucket List)’는 지난 6월 발표된 'Rain'에 이어 가수 홍대광 '홍대에 가면'과 '웃으며 안녕', 박보람의 'Lonely Night', BMK의 '다 괜찮아요'를 작곡한 DAY7이 다시 한 번 고나영의 음반에 참여했다.
고나영의 신곡 ‘버킷리스트(Bucket List)’는 어쿠스틱 기타와 고나영의 산뜻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팬들에게 청량감 넘치는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고나영은 국내 대표 카쉐어링 업체 '쏘카(SOCAR)'와의 컬러베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버킷리스트(Bucket List)’의 앨범 자켓 사진에서 자동차에 편안하게 걸터앉아 통기타를 직접 연주하는 모습으로 여유로운 자연, 음악과 한 몸이 된 듯 신비한 보헤미안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태연, 지코, 박재범 등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스탭진들이 메가폰을 잡은 ‘버킷리스트(Bucket List)’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여신과 장난꾸러기 매력이 넘치는 소녀를 오가는 모습으로 마치 한 편의 감각적인 화보 영상을 감상하듯 색다른 인상을 안기고 있다.
고나영의 소속사인 비온디크루 측은 "고나영이 자연 미인이 각광받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여 국내 대표 남성잡지 에스콰이어, 카쉐어링 업체 쏘카(SOCAR) 화보 촬영, 웹드라마 여주인공까지 활동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며 "이번 이화여대 가을학기 졸업과 동시에 본격적인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활동 역시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고나영은 지난 2014년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 K 6'에서 170cm의 큰 키에 48kg의 슬림한 바디 라인의 출중한 비주얼과 탄탄한 가창력,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이라는 화려한 스펙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신예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고나영은 가수 활동은 물론 화보 촬영, 웹드라마 여주인공 발탁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