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히어로즈, 글로벌 업데이트 '시련의 동굴' 추가

입력 2016-08-03 12:08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가 모바일 턴제 RPG '원스 히어로즈(댄싱앤초비 개발)'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맵에 신규 던전 콘텐츠인 ‘시련의 동굴’ 이 추가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시련의 동굴’ 은 지하 1층부터 10층까지 각 층마다 10개의 방으로 구성된 던전이다. 각 층(월드)의 마지막 방에서 보스 전투를 펼치고, 더 깊은 지하로 내려갈수록 전투력이 높은 몬스터와 상대하는 방식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유저들은 각 층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루비, 신비의 문스톤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열쇠 구매 방식 및 ‘자동탐험’ 사용 조건이 변경되는 등 유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보상하는 '아레나 보상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동원 댄싱앤초비 대표는 “출시 이후 유저 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 면서, “보다 강력해진 던전을 즐기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어버리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턴제 RPG ‘원스히어로즈’ 는 지난 7월 19일 글로벌 출시 직후 인기순위 4위(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기록하는 등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00종이 넘는 영웅과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등 전략성을 극대화하는 요소가 가미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