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내서읍 대형 복합쇼핑몰 'ISC프라자' 공급

입력 2016-08-03 10:29
아이에스산업개발은 경남 창원시 내서읍에 들어서는 대형 복합쇼핑몰 'ISC프라자'를 오는 9월에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복합쇼핑몰은 창원시 내서읍 중리 1043-1번지에 들어서는 멀티플렉스 엔터테인먼트몰로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2층까지 마련되는 상가 및 업무시설을 분양한다.

ISC프라자는 △지하 1층 호텔식 사우나 △1층 커피숍 및 패스트푸드 △2층 패션잡화 △3층 전문식당가 △4~5층 메디컬센터 △6층 업무시설 △7층 휘트니스 및 스크린골프 △8층 뷔페 △9층 웨딩홀 △10~11층 멀티플렉스영화관 △12층 업무시설 등으로 이뤄진다.

이 복합쇼핑몰은 현재 문화시설이 미비한 내서읍에 들어서는 것으로 패션, 문화, 생활 등이 어우러진 상가로 구성돼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마산, 창원시내로의 진출이 용이한 중앙대로에 위치한데다 3면이 대로로 둘러싸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경전선 중리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아울러 창원 신흥 주거지역인 내서읍 7만5000명의 인구와 주변 대규모 아파트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청소년부터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매수요가 예상된다.

이 밖에도 이 쇼핑몰은 지하 1층부터 지하 6층에 차량 500여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지하주차장이 마련된다.

주차장에는 차량번호 인식장치를 통해 차량정체 없이 원활한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에서 위급상황 발생 시 비상벨로 경비실에 위험상황을 알리는 시스템, 도난 및 화재 등을 실시간으로 원격 확인 가능한 방범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분양 관계자는 "ISC프라자는 창원 내서읍에 처음 들어서는 복합쇼핑몰로 창원 광역화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며 "계속적인 인구 유입으로 행정구역 승격 등 지속적인 프리미엄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국승한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