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생방송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8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신개념 라이브 소통 방송인 '굿럭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 H몰 모바일 앱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3개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를 활용해 2030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굿럭템 라이브'는 현대H몰의 인기상품인 '굿럭템'을 활용해 진행하는 모바일 생방송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주로 쇼핑하는 20~30대 고객들을 위해 식품과 잡화, 화장품, 레포츠용품 등 온라인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식품의 경우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돈까스 1팩, 수프 1팩과 같이 소량 구성을 원칙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