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 돌파...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8-01 11:36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하는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일 자정까지 오픈 되는 기념 던전을 클리어 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개시되는 총 5개의 던던 '노 컨티뉴'를 클리어하면 빛의 보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타마도라가 출현한다. 추가로 시련의 탑과 마왕의 성 등의 노멀 던전을 클리어시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는 타마도라의 등장 확률이 게릴라로 2배가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강림 카니발(지옥급), 레어 캐릭터 대량 발생 던전의 드롭률이 1.5배, 금색의 석가산에서의 획득 코인이 1.5배가 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과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이 3배 상승하는 등의 이벤트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