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사용자에 맞춰 보안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한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SPARROW on Cloud)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수닷컴이 이번에 출시한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는 현재 시큐어코딩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스패로우(SPARROW)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시큐어코딩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는프로그램 실행의미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보안 약점을 정확하게 낮아낼 수 있으며,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개발자가 손쉽게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수닷컴은 개발자들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램의 주요 정보인 소스코드 유출 걱정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용자는 사용기간에 따라 요금을 내는 방식으로 보안 점검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장일수 파수닷컴 상무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외주 개발사, 보안 컨설팅 업체 등 시큐어코딩 솔루션 투자에 부담을 가지고 있었던 중·소 규모의 업체들까지 보안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파수닷컴은 스패로우 온 클라우드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가입한 경우 이용금액의 50%를 할인해주고, 무료 컨설팅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은 내달 중 영문 서비스를 출시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