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헛개수' 리뉴얼…마케팅 강화

입력 2016-08-01 10:56
CJ헬스케어는 지난달 29일 개최한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CJ헬스케어의 대표 제품인 웰빙음료 '헛개수'에 대한 마케팅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CJ헬스케어는 최근 제품 이름을 기존 컨디션헛개수에서 '헛개수'로 바꾸고 시원한 느낌의 포장을 활용해 '갈증에 한 수 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과 연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헛개수데이에 참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