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티저 이미지에서 물 오른 극강 비주얼을 자랑했다.
2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마이걸 새 앨범의 단체 티저와 개인 티저가 오픈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싱그러우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자연광에서 촬영된 새 앨범 화보에서 8명의 멤버들은 빈티지한 청반바지 의상을 입고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박을 든 채 나란히 수영장에서 앉아있는 단체 컷에서는 오마이걸 특유의 깜찍함과 귀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며 느껴진다.
새 앨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에는 총 4곡의 리메이크 노래가 수록.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는 16년 전 발표되었던 걸그룹 파파야의 노래를 2016년 여름에 맞추어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의 하하와 스컬이 합세하여 시원한 레게 느낌과 쉬운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로 녹여낸 노래다.
데뷔 후 꾸준히 상승세를 타던 오마이걸이 이번엔 또 어떤 성장을 그려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8월 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