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송관종대표가 오는 29일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30일(토)에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 참가를 앞두고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송관종대표는 시장은 2000선에 도달 한 이후 외국인과 기관의 치열한 기 싸움이 전개되고 있고, 현재 브렉시트 이후 외국인들의 강력한 매수세로 2000선에 가볍게 안착하였으나 기관들의 매도 물량이 쏟아져 나오며 추가적인 상승은 제한적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주요국의 통화정책회의가 마감되고, 실적 시즌을 잘 진행한다면 다음주부터는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해 볼만한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시장을 주도할 업종으로는 단연 IT관련주들이 1순위이며 제약 바이오 업종에서 지원사격을 할 것으로 예상했다.
송관종대표는 29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이 때 앞으로의 증시전망과 관심 유망주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송관종대표는 오는 30일(토)에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 1층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순회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한다. 송대표는 이 날 강연회에서 '하반기 핵시유망주 3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3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한대표를 비롯하여 권태민, 임종혁, 출동해결반, 한동훈, 최승욱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