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한동훈대표가 오는 26일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30일(토)에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 참가를 앞두고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한동훈대표는 지금은 변동성 지수가 최저점에 위치하고 있어 투자심리 호재 보다는 악재에 민감해질 수 있는 시기라고 판단했다.
이런 시장에서는 상승폭이 미미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전하며, 2분기 실적시즌이 시작되므로 실적 컨센서스가 좋은 종목들 위주로 매매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또 한 대표는 업종별로 정유업종, OLED장비업체의 저점 매수가 유망하다고 보았다. 관련유망주로는 S-OIL, 금호석유를 제시했다.
한동훈대표는 26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이 때 앞으로의 증시전망과 관심 유망주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동훈대표는 오는 30일(토)에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 1층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순회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한다. 한대표는 이 날 강연회에서 '페라리 6기통 기법 공개'라는 주제로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3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한대표를 비롯하여 권태민, 임종혁, 출동해결반, 송관종, 최승욱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