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도시상가 청라스퀘어세븐 분양

입력 2016-07-23 10:06
한국자산신탁이 투자하는 인천국제도시상가 '청라스퀘어세븐'이 분양 중에 있다.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건강검진을 비롯하여 수술, 재활까지 가능한 준종합병원과 클리닉이 입점한다.

첨단 ICT기술을 활용해 누구나 익스트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 1호점이 입점을 확정지었다.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를 청라IC를 통해 이용 가능하고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운행될 예정이고,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3연육교 등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수도권과의 이동이 가능해진다.

지하 3층~지상 6층, 총 9층으로 이루어지는 인천국제도시상가 청라스퀘어세븐은 대지면적 1만3970㎡, 1층 면적 기준 건축면적 8456㎡에 연면적 6만4502㎡의 대규모로, 중앙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동서 캐널웨이와 공촌천, 심곡천을 잇는 남북 캐널웨이가 만나는 지점에 건설되어 청라지구 상권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인천신도시상가 청라스퀘어세븐은 분양 상담 방문자에 한해 여름 맞이 특별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분양상담이 이루어질 동안 명함을 경품박스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5개를 전송할 예정이다.

국승한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