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리 스마트 코스메틱스(Naturally Smart™ Cosmetics) 브랜드 슬로건으로 새롭게 리뉴얼 런칭된 이네이처의 시트 마스크 4종 초도 물량이 완판을 기록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5월 두산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한 이네이처는 입점과 동시에 면세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고, 관심은 2개월 만에 시트 마스크 4종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결과로 이어졌으며 당시 일시적인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네이처는 건강한 화장품을 지향하며 천연 자연원료에 스마트한 기술력을 더해 피부타입과 성별의 구분 없이 모든 피부에 적합한 'for all skin types' 제품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최근 자회사 잇츠스킨의 인기로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한불화장품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이네이처의 제품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시트 마스크 4종은 수분공급과 조직재생 기능을 가진 클로로필(엽록소), 파슬리추출물, 케일잎추출물이 함유된 수분 시트 마스크, 피부 재생과 진정, 보호 효과가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진정 시트 마스크, 항산화 기능과 미백, 수렴효과를 가진 세노좀™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영양 시트 마스크, 싱그러운 파프리카추출물과 건강한 락토바실러스(유산균)이 함유된 주름개선 탄력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4종 모두 친환경 천연소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탁월하고 얇은 두께로 밀착감이 뛰어난 스킨핏(skin fit) 부직포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이 편리하도록 필름지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네이처는 두산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 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지마켓 등에 입점하여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중순부터는 시트 마스크 완판을 기념하여 10+10 프로모션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6일~8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