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머니 적립 쉬운 '하나멤버스 1Q카드 Pay' 출시

입력 2016-07-21 14:54


하나카드는 지난해 출시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시리즈의 새 상품인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를 출시했습니다.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는 손님의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새로운 결제방식 및 소비패턴의 정밀한 분석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다양한 결제방식과 다양한 업종에서 손쉽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하나카드는 설명했습니다.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사용금액의 1%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일단위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적용대상은 'mobi pay(하나카드)'와 '삼성페이(삼성전자)','카카오페이(카카오)' 등 10가지를 선정했습니다.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제외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도 사용금액의 0.3%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일단위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3개의 영역으로 구분해 생활영역과 통신/대중교통영역, 해외영역에서 사용 시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하나머니(영역별 누적 사용금액 10만원당 5천하나머니), 최대 3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 해외겸용 1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