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김종철소장은 21일 "세계중앙은행의 금융정책완화로 글로벌 증시가 브렉시트 이전보다 상승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제,"만약 막연하게 예측만 가지고 접근했다면 브렉시트 이전 고가에 매수했다가 브렉시트 결과 발표 이후 최저점에서 매도를 했을 수도 있겠지만 대응의 전략이었다면 트리플 크라운(일봉,30분봉, 패턴 만족)에서 최적의 매수를 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소장은 이날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23일(토)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 참가를 앞두고 이같이 시장을 분석했다..
21일 온라인 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진행되고 있다.
김 소장은 23일 대구 엑스코 306호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순회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 '하반기 주도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김 장을 비롯해 샤프슈터, 이상엽, 이종원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하게 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특히 이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가 펼쳐지며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