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모바일 캐쥬얼 SNG '오마이하우스'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펫 진급 시스템', '펫 경기' 등 펫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이 외에도 가구의 세트효과가 더욱 커지는 빅세트 콘텐츠, 이모티콘 등의 기능이 추가된다.
펫을 20레벨, 40레벨에서 한 번씩 성장시킬 수 있는 펫 진급은 펫 쿠폰 등 관련 재료를 소모하면 진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20레벨 전까지는 ‘유아기’, 20레벨 이후에는 ‘유년기’, 40레벨 이후에는 ‘성인기’로 나눠지며 등급은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면 진급이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만 참여할 수 있는 펫 경기는 자신이 기르는 펫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는 경기로, 마드 뽑기, 관심 증가, 평점 세 라운드로 나누어 진행된다. 경기가 다 끝나면 참여한 펫의 총 포인트로 랭킹이 정산되어 우승자가 가려진다.
이명 이펀컴퍼니의 대표는 “누구나 행복한 도시 아이엘에서 펼치는 인생스토리 오마이하우스가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만큼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