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플레이,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신생브랜드 부문' 수상

입력 2016-07-20 11:25


커피전문점 '탭플레이'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의 이름은 수도꼭지를 의미하는 'tap'과 놀다, 즐기다라는 의미의 'play'를 합쳐 만든 신조어다. '맛있는 음료가 쏟아지는 수도꼭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양질의 커피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모히토 전문점 탭플레이는 HACCP 인증을 받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0% 생 애플민트와 라임을 직접 빻고 7가지 과일과 탄산수를 사용한 대용량(700ml) 무알콜 모히토도 제공하고 있다.

탭플레이 임남희 대표는 "모히토와 라떼를 접목한 민트모히토라떼가 시그니쳐 메뉴로서 한 잔의 커피라도 진정성을 담아 제공할 것"이라며 "탭플레이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