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 영어 '매드포스터디', 최적화된 LCMS(학습관리 시스템) 구축

입력 2016-07-20 11:19


글로벌 추세에 맞춰 영어회화를 공부하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필수이기 때문에 영어 회화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영어회화 공부에 몰두하고 있으며, 외국 사람과 실생활에서 유창하게 영어로 말하기 위해 1:1 원어민 전화·화상영어를 선택하고 있다. 그러나 막상 전화영어로 영어회화를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 이들에게 검증되지 않은 영어교육 업체의 광고는 오히려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지 혼란스럽게 한다.

그 가운데,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교육 전문 업체 '매드포스터디'는 신뢰할 수 있을 만한 교육 프로그램과 최적화된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2016년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매드포스터디'는 랭키닷컴 전화/화상영어 분야에서 무려 238주간 1위(2010년 10월~2016년 07월)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업은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필리핀 강사 및 북미(캐나다, 미국), 벨리즈 강사 수업이 가능하다.

특히 전화·화상영어 교육에 최적화된 전문 교재(이퓨쳐 왕초보 회화과정, 문법 회화과정, 특화과정)를 자체 개발해 사용하며, 100% 강사를 공개하여 수강생이 원하는 강사와 언제든지 수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적화된 LCMS(학습관리 시스템)를 구축해 무료전화영어수업, 무료영어학습(WASSUP) 자료, 회화 트레이닝을 위한 솔루션(SmarTrainer), 수업안내 및 이벤트 문자 자동발송 시스템 구축, 수업 음원파일 및 영어무료첨삭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수강생들로부터 수업 편의성, 학습 만족도, 말하기 능력 향상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벨리즈 전강좌는 7월31일(일)까지 최대 40%의 혜택을 제공한다. 벨리즈 강사의 수업 과정뿐 아니라 기타 강좌 정보의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