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피자 전문브랜드 "7번가피자"가 8월 19일(금)~ 21(일)까지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광주. 전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수도권에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7번가피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0%"에 가까운 놀라운 폐점율을 기록할 수 있었던 20여년 간 운영 노하우 공개 및 박람회 상담 고객에게 한시적 본사 창업 지원 혜택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박람회 참석 예약 후 창업 상담 진행 시 3만원 상당의 피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7번가피자의 양명덕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광주, 전남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자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몹시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 광주 전남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잇달았으나, 직접적으로 뵐 기회가 흔치 않아서 안타깝게 생각했었다.
이번에 더욱이, 7번가피자와 KB 국민은행 협약으로 예비 창업자 분들께 최대 5천만원까지 가맹점 개설 자금 지원이 가능해져 예비 창업자 분들의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으며, 한시적으로 광주 전남 창업 박람회 상담 고객님들께 창업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므로 광주 전남지역 예비 창업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7번가피자 광주. 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참석 상담 예약은 7번가피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