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카페 트렌드? 디저트카페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카페 눈길

입력 2016-07-18 10:40


최근 카페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른 디저트카페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에 대해 창업전문가들은 소형 평수의 매장임에도 디저트와 커피, 음료 등을 함께 판매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디저트카페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10평 소형 콘셉트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생과일쥬스와 디저트를 주력으로 하는 카페브랜드로 최근 건강만점, 에너지업 큐브생과일쥬스 10종과 스페셜베이글을 출시했다. 그 중 스페셜베이글은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 등 버거베이글 3총사를 말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저트카페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카페는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국투어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국설명회를 통해 카페창업희망자들에게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19일 오후2시 서울양재점을 시작으로 20일 대전충남대점, 21일 부산서면카페거리점, 22일 대구경북대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매장인테리어 콘셉트와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 현장 설명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