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피자 주문 시 순살치킨이 공짜

입력 2016-07-18 08:32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자 주문 시 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치킨드림' 행사를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5월과 6월에 진행한 '치킨드림', '세트드림' 행사에 이은 미스터피자의 세번째 '드림'행사.

배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피자 라지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 한마리를, 레귤러사이즈 주문 고객에게는 '홈샐러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증정하는 '순살치킨'은 매장에서 판매되는 인기 메뉴로 순살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바삭하게 만든 크리스피 치킨이다. '홈샐러드'는 미스터피자 대표 메뉴인 샐러드 바의 인기 샐러드 9가지 믹스 샐러드로 집에서 샐러드 바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치킨드림 행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가족, 친구, 연인이 피자와 함께 치킨 또는 샐러드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또띠아 피자'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한판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단, 일부 매장 제외)

또띠아 피자는 또띠아에 매콤한 살사 소스를 바르고 페퍼로니, 미트, 카나디안 햄, 할라피뇨를 올리고 그 위에 다시 또띠아로 덮어, 맥시칸 스타일로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여름철 신메뉴로 통새우와 풍성한 야채 토핑,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화이트치즈와 향긋한 코코넛이 절묘한 조화를 '스노잉쉬림프' 피자를 14일 출시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