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 각종 개발호재 속 빠른 분양 진행

입력 2016-07-18 09:30


2025년 개항 예정인 신공항이 들어서는 서귀포시는 영어교육도시(국제학교, 외국교육기관, 교육문화예술단지), 헬스케어타운(의료연구단지, 의료복합단지), 서귀포관광미항 등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집중돼 있는 지역이다.

이로 인해 각종 개발 수혜가 전망되며 지가 상승과 더불어 유입 인구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관광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서귀포에서는 수혜지로 꼽히는 지역에 들어서는 테라스하우스 등 주거시설의 선호도도 높게 형성되고 있다.

서귀포 호근동에서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의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단지는 제2공항과 약 40km에 위치해 있으며 제1, 2 시청사 행정타운 및 혁신도시개발 예정지구와도 가깝다. 또한 현재 2단계 사업인 5성급 호텔과 온천 스파 타운의 설계가 진행 중으로 추후 리조트 가치는 더욱 상승세를 나타낼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유명인사 및 정경계 인사들에게 사전분양이 60% 진행된 상황도 이러한 요인에 기인한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7번 올레길과 인접해 범섬을 품은 남제주 앞바다를 비롯한 제주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다. 자연 지형 경사로를 살려 층이 올라갈 때마다 조금씩 뒤로 물러나는 계단식 구조의 테라스하우스로 설계돼 전 세대가 전면 배치된 테라스에서 제주의 비경과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다.

내부에는 필로티 설계가 적용되며 1층은 세대 전용 주차장, 2층부터 세대가 형성돼 일조권, 바다 조망권 확보는 물론 보안을 한 단계 높였다. 추가로 단지 입구에 출입 통제를 위한 이중 게이트, 종합 무인경비시스템, CCTV, 동체감지기, 보안요원 배치를 통해 입주민의 안전 보장이 가능하다.

단지는 67평형, 78평형, 88평형, 90평형 네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모던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최고급 수입마감재를 사용하여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든 세대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사의 가구 및 침구, 고급식기, 최신 가전제품이 갖춰져 입주 후 바로 생활할 수 있다.

또한 회원지원팀, 시설관리팀 등을 운영해 세대 내부 청소 및 세탁 서비스 등의 호텔급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로 입주민에게는 특급요트 그랑블루와 테디밸리골프클럽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온천스파, 레스토랑 등의 이용이 가능한 커뮤니티센터를 비롯해 모든 시설의 준공 절차가 완료됐으며 잔여 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분양은 고급 주택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 '럭셔리 앤 하우스'의 모회사인 '럭셔리앤'이 단독으로 맡고 있으며, 자세한 분양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