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오재원대표,"실적과 가치 개선되는 기업 중심 투자마인드 필요"

입력 2016-07-14 14:14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오재원대표는 14일 " 중장기적 상승 랠리 징후를 바탕으로 쉬었다 오르고의 반복을 통해 5년간 이어진 지루한 박스권을 돌파, 시원하게 오르는 유동성 장세가 2018년까지 나타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점인만큼 길게 보고 실적과 가치가 개선되는 기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담는 자세로 대응하는 전략이 바람직해 보인다"고 강조했다.

오 대표는 지금의 시장 상황과 관련,이같이 언급하고 "길게 보고 브렉시트같은 외부 충격으로 개인이 투매하는 자리에서 탈피,외국인이 최근 며칠 연속 3조원에 가까운 선물과 주식을 대규모로 사들이면서 추가 상승 가능성 높아진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 대표는 오는 16일 전주 전북은행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순회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서 '주식으로 부자된된 핵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 대표를 비롯해 장동우, 권태민, 김남귀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특히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가 펼쳐지며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