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마지막 민간임대 배곧 대방노블랜드 금일 오픈!

입력 2016-07-14 09:01


시흥배곧신도시 B6블록 임대아파트 1089세대 분양예정

대방건설은 배곧신도시 B6 블록에 들어서는 공공임대주택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금일(14일) 오픈한다. 총 공급세대수는 1089세대로 지하 1층 ~ 지상 20~29층의 10동으로 구성되며, 전용 59㎡A타입 633세대, 전용 59㎡B타입 456세대로 계획되어 있다.

단지 내 공간분할과 보행체계를 고려한 다양한 포장자재 사용과, 미관이 수려한 수목 식재 및 계절감을 고려한 가로수 길을 조성하고, 단지를 산책할 수 있는 보도체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중앙광장 및 주민운동시설(멀티코트, 야외운동시설), 선큰광장, 맞춤식 테마 놀이터 등이 계획되어 있다.

대방건설은 입주자들의 명품 생활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섬세한 배려를 보이고 있다. 빗물재활용 시스템을 통해 빗물을 저장하여 조경용수로 이용함으로 물 절약에 앞장서고 있으며, 야간에 욕실 사용시 LED조명센서 작동으로 눈부심이 없게끔 설계하였다.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이 도입되어 가전기기의 주기능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대기전력을 차단하여 에너지를 절약하며, 여성의 다양한 생활방식 수용 및 이웃과의 소통에 기여할 수 있는 여성친화공간이 계획되어있다.

대방노블랜드가 들어서는 단지 바로 앞에 초교, 중교, 고교 및 유치원이 들어서 있으며 배곧신도시 내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가 계획되어 있어 탁월한 교육환경이 제공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쇼핑환경 또한 기대되고 있다.

수인선 달월역 및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과 인접하여 있으며, 제3경인고속화도로, 정왕IC를 비롯해 영동고속도로, 월곶JC 등이 인접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통해 쾌속한 교통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대규모 중앙공원 및 근린공원이 예정되어 있어 녹지율이 풍부한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기대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일(14일) 오픈한 견본주택(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 대방모델하우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