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수시에 도전하는 수험생 다 모여라...코엑스서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열린다

입력 2016-07-13 16:26
8월 3일(수)부터 8월 5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에서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가 개최된다.



전문대 137개교가 전체모집인원의 84%를 수시모집으로 선발하는 만큼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수시전략을 한 자리에서 세울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각 대학은 수험생과 입학담당자와의 일대일 입시상담도 진행 할 예정이다.

진학사 주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동서울대학, 명지전문대학, 배화여자대학, 대전과학기술대학, 제주관광대학등 70여 개 전문대학이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전문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8월 2일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2n3.jinhak.com)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 수험생들에게 수시모집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람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2n3jinhak)에서‘좋아요’를 누른 후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현장 참관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교통카드, 음료 등이 제공되며, 박람회 현장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음료와 아이스크림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