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라인 플레이’ 아바타 ‘가챠(랜덤 선물 박스)’ 출시 이벤트 연장 기념 6인 6색 사진을 공개했다.
아스트로(ASTRO)는 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앨범 포토카드 의 아바타 포즈를 똑같이 따라한 멤버별 개인컷을 올렸다. 또한, “아로하의 사랑을 많이 받은 아스트로~ 밴드아바타! 우리 빈이가 만든 달콩침대 이벤트기간이 1주일 더 연장되었데요 ! 와우~ 참여 많이 해주시고 저희 방도 놀러와주세용~”라는 멘트와 함께 참여한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포토카드 속 아바타의 표정과 몸짓을 싱크로율 100%로 똑같이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라인 플레이’ 이벤트는 팬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높은 관심으로 한 주 연장되었으며, 이번 이벤트 연장으로 아스트로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가늠할 수 있어 집중이 모아지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 발매를 기념하여 ‘라인 플레이’ 아바타의 두 번째 ‘가챠(랜덤 선물 박스)’를 출시, 아스트로 멤버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 아이템을 주는 선물 이벤트로 전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7월 20일 자정까지 이벤트 연장에 따라 참여가 가능하며, 앨범 안에 들어있는 랜덤 포토카드 뒷면에 있는 라인플레이 QR 코드를 입력하면 그룹룸 내에서 신규 '가챠'를 5회 돌려 한정 아이템 1종을 받을 수 있다.
아스트로(ASTRO)는 지난 4월 아바타 서비스를 론칭, 라인플레이 최초로 각 멤버들의 아바타가 함께 있는 ‘그룹 공식룸’을 구현해냈다. ‘라인플레이’는 현재 약 255 개국에 오픈된 모바일 아바타 SNS 서비스로, 이용자 수는 3000만 명에 이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