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30만 '손오공디펜스' 원스토어 통해 12일 출시...다양한 이벤트 추가 실시

입력 2016-07-12 17:08


게입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 등록 30만을 톨파한 '손오공디펜스'는 중국에서 흥행 측면에서 검증된 게임으로, 서유기 영웅들이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기 위해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또한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게임펍 관계자는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사전 등록 10여일만에 참가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손오공디펜스'에 대해 뜨거운 관심과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12일 원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오공디펜스'는 원스토어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