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플레이어들과 오프라인 접점 강화... 팝업스토어 공식 오픈

입력 2016-07-12 11:16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게임플레이어들과 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LoL 팝업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대한 이용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게임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LoL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더 많은 이들에게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박준규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본부장은 “플레이어들이 실생활에서 좀 더 친근하게 LoL 공식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라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또 다른 방법으로 LoL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번 팝업스토어는 우리나라 이용자를 위해 세계에서 처음으로 개설되는 라이엇 게임즈 팝업스토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

현장에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아무무, 리신, 블리츠크랭크 컵받침과 블리츠크랭크, 직스 워터 보틀, 에코백, 머그컵 등 특별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나르 스테츄 및 프로젝트 등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 에서 판매하는 피규어, 인형, 의류 등의 제품들 또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방문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