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사전 패치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군단의 사전 패치에는 형상 변환, 직업 업데이트 및 불타는 군단의 침공 월드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넨츠를 담고 있다. 이 사전 패치 내용 중 일부는 패치가 게임에 적용되는 즉시 즐길 수 있고, 일부는 군단의 출시인 9월 1일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콘텐츠 중 형상변환 기능이 업데이트 되면 형상변환 아이템을 얻고 보관하고 관리하는 것이 더욱 쉽고 간편해진다. 아이템 창의 공간을 차지하던 형상변환 아이템이 수집품의 ‘형상’ 탭에 저장되어 착용 가능한 아이템을 둘러보거나 직업이나 각 칸에 맞게 정리할 수 있게 된다.
다음으로 12개의 직업과 전문화별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각 직업의 주문, 특성, 그리고 기타 여러 핵심적인 변화가 적용된다.
특히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 맞추어 전문화를 더욱 쉽게 변경할 수 있게 돼, 공격대, 전장 또는 투기장 찾기를 자신의 직업에서 가능한 역할 중 하나로 신청해 놓고, 기다리는 동안 신청하지 않은 다른 전문화로 게임을 계속해서 즐기는 것이 가능해진다.
이는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처음 신청했던 전문화로 전환이 되고, 해당 인스턴스를 마치고 나오면 다시 원래 플레이하던 전문화로 자동 전환되는 형태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밖의 콘텐츠 외에도 매주 군단의 출시 전까지 신규 콘텐츠가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