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S-대구디지털진흥원-영남대, QA 지역인재 확보위해 제 3자 협약 맺어

입력 2016-07-11 11:53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와 대구디지털진흥원의 SW융합기술지원센터와 함께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호성)에서 취업 연계형 게임분야 QA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지에스는 대구디지털진흥원, 영남이공대학교과 지역 인재를 확보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 3자 협약을 맺어 구체적인 운영 방안을 수립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로 QA 실무 교육을 전담해 아이지에스의 경험을 토대로 QA 교육 커리큘럼을 진행해 전문 인력 양성에 집중한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는 지역인재를 육성하고 채용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인다. 교육을 통해 최종적으로 지역 인재 채용도 함께 늘려가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이지에스는 자사의 '통합평가시스템'을 통해, 교육 수료 우수 인재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변수영 아이지에스 사업부장은 “이번 IGS의 QA전문인력 양성 교육사업이 역량있는 대구 지역 인재를 길러내고, 나아가 QA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를 갖고 있다”라며, “이번 교육 사업을 시작으로 대구 지역의 전문 QA사업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