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여름철 장시간 라운딩에도 지치지 않도록 여성 골퍼를 위해 기능성을 갖춘 '구름 프린팅 냉감 골프룩'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구름 프린팅 냉감 골프룩'은 까스텔바쟉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KLPGA 김다나 프로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까스텔바쟉 고유의 강렬한 색감을 더해 여성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와 '랩스커트형 큐롯'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먼저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성을 갖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한속건 기능이 탁월해 야외 라운딩 시 최적의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티셔츠 전면부에는 옐로우,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구름 패턴을 적용해 귀엽고 위트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몸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일상 생활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다.
'하이넥 구름 프린팅 냉감 반팔티'의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됐다.
까스텔바쟉의 '랩스커트형 큐롯'은 여성미를 살리면서도 라운딩 시 불편하지 않도록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나일론 혼방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해 방수성과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땀 배출이 많은 여름철 오랜 시간 경기를 진행하더라도 상쾌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랩스커트형 큐롯'은 로얄 블루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강오순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필드를 찾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장시간 라운딩 시에도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냉감 골프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까스텔바쟉의 '구름 프린팅 냉감 티셔츠'와 '랩스커트형 큐롯'으로 뜨거운 더위를 이겨내며, 기분 좋은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