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품격있는 가성비 실현' 신제품 60종 출시

입력 2016-07-06 14:00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6일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하반기 가구 트렌드 설명회를 갖고 '품격있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실현'이라는 컨셉으로 총 6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에몬스 '허니업' 드레스룸 시리즈(사진)는 도어형, 오픈형, 코너형 옷장 등으로 어떠한 공간이든 자신이 원하는 형태와 사이즈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옷장과 옷장사이를 연결형 선반으로 적용할 경우 가격으로 옷장으로 구성했을 때 보다 최대 20%까지 절감됩니다.

또 스틸 소재와 내츄럴한 선반을 믹스매치해 세련미를 더한 에몬스 '라이크' 시리즈는 TV만 보던 거실을 멋진 '북카페'로, 서재를 다양한 취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몬스는 또 더욱 세밀한 공간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붙박이시스템 '프리스타일' 신제품도 선보였습니다. 어떤 공간에도 맞춤설치가 가능하도록 바디 사이즈를 다양화, 세분화했습니다.

조성제 에몬스 사장은 "에몬스의 37년 직접제조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소재와 품질은 명품화하면서 착한가격으로 제공하는 '품격있는 가성비'를 주요 전략으로 내세워 하반기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