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갈수록 퀄리티 좋아”..로맨틱 흑기사 ‘들을수록’ 반해!

입력 2016-07-04 17:07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는 이 때문에 그에 대한 A부터 Z까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가 이처럼 방송가의 핫이슈로 떠오른 까닭은 1라운드를 통과한 복면가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기 때문.

전날 방송에서는 ‘해변의 여인’ 공서영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로맨틱 흑기사’와 ‘인공지능 찌빠’ 김보성을 꺾은 ‘오스카’가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방송에서 ‘해변의 여인’ 공서영을 짝사랑에 빠지게 만든 고품격 보이스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도 그는 감미로운 무대를 펼치며 여성 판정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그와 대결하는 이름부터 여심을 사로잡을 것 같은 ‘로맨틱 흑기사’도 만만치 않은 무대를 준비, 매력적인 음색으로 연예인 판정단 신고은, 오마이걸 유아 등 여성 판정단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두 매력적인 남성 복면가수에 대해 연예인 판정단들은 “금빛 목소리다”, “몸둘 바를 모르겠다.”, “너무 여심을 공략하는 무대였다.”, 등 극찬 세례를 했다. 특히 여성 판정단들은 입이 찢어질 듯 행복한 미소를 지어 남성 판정단들에게 구박을 받기도 했다.

특히 흑기사 정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면서 그의 ‘복면가왕’ 장기 집권 가능성이 어느 정도일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