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의 장점을 고루 갖춘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높아졌다. 내외부를 입주자에게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단독주택의 이점과 별도로 관리 및 보안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공동주택의 편의를 살려 수요가 늘었기 때문이다. 이에 서귀포시 호근동에 있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의 분양이 눈길을 끈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67형, 78형, 88형, 90형 네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타입마다 차별화된 구조와 인테리어로 입주민의 개성을 충분히 반영한 선택이 가능하다.
필로티 구조가 적용된 설계로 전 세대 넓은 테라스와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즉 개별공간의 독립성을 최대한 보장한다. 게다가 전면 배치된 테라스에서는 7번 올레길을 따라 펼쳐진 남제주 앞바다 절경, 범섬 등의 제주 자연을 단독적인 공간에서 조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확실한 관리 및 보안서비스를 갖춰 연립형 타운하우스의 편의성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종합 무인경비시스템에 출입 통제를 위한 2중 게이트, CCTV, 동체 감지기, 보안 요원 배치를 통해 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회원지원팀, 시설팀 등을 운영하여 주거정비, 객실 내부청소 및 세탁서비스, 비즈니스 업무 지원 등 호텔급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안쪽에 위치한 입주민만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센터는 생활 편의를 도모한다. 온천 스파, 피트니스, 와인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입주민들의 자율대로 공간 활용이 가능해 공용공간의 가치를 높였다. 추가로 입주민에게는 특급요트 그랑블루와 테디밸리골프클럽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의 미래가치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는 2025년 개항예정인 제주 신공항과 제주혁신도시 개발 사업들이 집중된 지역과 가까워 각종 개발 호재 수혜지로 꼽힌다. 게다가 현재 2단계 사업으로 설계 중인 5성급 호텔과 온천 스파 타운의 준공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모든 시설의 준공 절차가 완료됐으며 가구 및 침구를 비롯하여 고급 식기, 최신 가전제품이 갖춰져 입주 후 바로 생활할 수 있다."며 잔여 세대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분양은 고급 주택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 '럭셔리 앤 하우스'의 모회사인 '럭셔리앤'이 단독으로 맡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분양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