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여름 바캉스 룩 3가지

입력 2016-07-04 15:05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를 떠나기 전 가장 중요하게 준비해야 하는 것은 바로 패션이다. 7월 본격적인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세 가지 스타일의 선글라스와 이에 어울리는 대표적인 바캉스룩 아이템을 정리했다.



★세련되고 슬림한 선글라스와 페미닌한 오프숄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 줄 오프숄더 탑은 바캉스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오프숄더 스타일에 청순함과 유니크한 분위기까지 선보이고 싶다면 발망의 슬림한 선글라스를 선택해 매력적인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별그대'의 천송이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탔던 스타일의 후속작으로, 더 슬림해지고 세련돼졌다. 특히 발망의 트라이앵글 장식과 잘 어우러지는 슬림한 화살촉 장식은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욱 자아낸다.

★심플하고 시크한 선글라스와 비비드한 컬러 원피스

올 바캉스 시즌에는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과감히 선택해보자. 비비드 컬러 원피스에 클래식하고 모던한 매력을 지닌 생로랑 선글라스는 전체적인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춰주며 차분하며 모던한 감성까지 자아내준다.

클래식한 오버사이즈 라운드 쉐입으로 생로랑 감성을 담아 심플하게 재해석되어, 고급스럽고 도도한 분위기의 바캉스룩을 연출해준다.

★엣지있는 겐조 선글라스와 래시가드



뜨거운 햇볕을 피하고자 한다면 바캉스룩에 있어 래시가드는 필수 아이템이다. 최근 다양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래시가드 패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고 싶다면 겐조 선글라스가 어울린다.

볼드한 전면부 프레임과 얇고 길게 떨어지는 메탈 콤비 템플로 상반되지만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아이템이다. 깔끔한 블랙 래시가드에 블랙컬러를 착용하면 고급스럽고 시크한 이미지의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또한, 강한 자외선에 대비하여 미러렌즈 디자인을 선택하면 눈 건강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