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가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공중파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씨스타는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씨스타는 케이블에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휩쓸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방송 직 후 효린은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1위!! 항상 응원해준 우리 STAR1이 있어서 너무 든든해용~!! 너무 고마워~~!!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애정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씨스타의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이 지난 주말 뮤직비디오 1000만뷰를 넘어선 데 이어,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두 번째 호흡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