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애의 이력', 허영지부터 산들까지 "연애바이러스 강추"

입력 2016-07-04 10:46


헤어지지 못하는 두 남녀의 폭풍 공감 리얼 로맨스를 담은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이 셀럽들의 강력 추천 멘트가 담긴 '셀럽 강추 영상'을 공개하며 개봉 후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별은 했지만 헤어지지 못하는 두 남녀(전혜빈-신민철)의 웃픈 로맨스를 그린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측은 4일 스타들의 응원이 가득 담긴 '셀럽 강추 영상'을 공개했다. VIP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니콜, 허영지, B1A4 산들, 홍윤화, 간미연, 심은진, 김꽃비, 소이, 마이크로닷, 산체스 등 영상에 담긴 많은 스타들은 하나같이 행복한 웃음을 얼굴 가득 담고 있다.

특히 전혜빈과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의 인연으로 시사회장을 찾은 허영지는 "보는 내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또한 개그우먼 홍윤화, 배우 고세원과 나란히 영화를 관람한 B1A4 산들은 웃음이 만연한 얼굴로 "(영화 속 '연이'와 '선재'의 사랑이) 부러웠다"고 말해, <우리 연애의 이력>이 전파하는 연애 감정에 단단히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심은진과 나란히 시사회장을 찾은 간미연도 "정말 후회 안 하실 겁니다"라고 진심 어린 표정으로 강추 코멘트를 날렸다. '셀럽 강추 영상'을 공개한 <우리 연애의 이력>은 지난달 29일 개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