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7-01 17:28


리우조가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여성들을 위한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휴양지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휴가기간에 시원하면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MACRAME TOP은 앞면은 여성스러운 브이넥 티셔츠이나 뒷면은 리우조만의 이탈리안 MACRAME PRINT 기법으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공항이나 해변 어디에서나 코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CALYPSO 점프수트는 수영복에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좋을 썸머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엠리밋이 장마철을 맞이해 방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레인코트인 롱 워터프루프 자켓을 출시했습니다. 롱 워터프루프 자켓은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습기와 빗방울은 막고 땀은 밖으로 배출해 체온을 유지해주며 쾌적함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인 드라이엣지 소재를 함께 적용하여 비바람을 막아주며,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적용해 옷 안의 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준다고 하네요.



안나크루아가 이번 써머 시즌 미니멀한 디자인의 뉴 베티백을 선보입니다. 뉴 베티백은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심플한 디자인과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안나크루아의 시그니처 레더인 BBG 가죽을 친환경적 인조피혁으로 스마트하게 개발해 잦은 여름의 기후 변화에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