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브릿지, EBS '세계테마기행' 큐레이터로 나선다...내달 노르웨이行

입력 2016-06-30 15:03


싱어송라이터 에코브릿지가 '세계테마기행'을 통해 큐레이터로 나선다.

EBS '세계테마기행'은 단순한 여행 정보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배낭여행자만이 느낄 수 있는 살아있는 체험기를 전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노르웨이 편에 출연하게 된 에코브릿지는 데뷔 이전부터 작편곡자, 연주자로 실력을 펼쳐왔고 이후에도 대표적으로 정엽의 'Nothing Better', 나얼, 최백호, 김범수, 이승기 등 최고의 가수들과 협업해 온 음악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방송에서 에코브릿지가 소개하는 노르웨이는 빙하가 녹는 계절이 되면 연어를 따라 전 세계 낚시꾼들이 몰려들고, 세계적인 음악과 산악축제로 아름다운 풍광이 연출되는 매력적인 나라다. 에코브릿지는 노르웨이에서 7월 중순 단 6일만 개최되는 '몰데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축제 기간동안 도시 곳곳에서 약 500회 이상의 콘서트가 펼쳐지고, 공연을 감상하고 즐기기 위해 매년 10만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가한다. 에코브릿지가 바라본 '몰데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코브릿지는 7월 2일 노르웨이로 떠나며 '세계테마기행- 노르웨이 편'은 8월 4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사진=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