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가분양권 멀티플렉스 상가 '스퀘어7' 분양

입력 2016-06-30 08:59
인천상가분양권인 청라국제도시 복합쇼핑몰 청라스퀘어세븐이 분양한다고 밝혔다.

복합쇼핑몰 인근에 국제 업무단지, 로봇테마파크 등 레저 단지와 산업단지가 잇따라 조성 예정으로 쇼핑부터 외식까지 관련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상가는 청라지구 캐널웨이를 중심으로 571대에 이르는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의료와 판매, 극장과 운동시설의 분리로 공간특성에 따라 출입구를 배치해 공간이용을 최적화했다.

또한 7개관 1천2백여석 규모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과 건강 검진부터 재활까지 많은 진료가 가능한 준종합병원,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 스매시파크가 입점될 예정이다.

주변으로는 청라 국제도시 3만 3천여 세대, 약 10만명이 상주하는 것을 비롯, 인근 가정동과 경서동, 연희동 등 주변 인구까지 약 30만명 규모다.

청라국제도시역이 근처에 있고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이 인접해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청라를 관통하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의 연계, 제2외관순환도로와 제3연육교의 개통될 예정이다.

청라스퀘어세븐은 대지면적 약 4,200여 평에 지하 3층~지상6층의 규모로 지어지고 홍보관은 경서동 950-10번지 6층에 위치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