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줄 스타일링이 인기다. 트렌디한 오프숄더와 맥시 드레스는 리조트 패션을 낭만적으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이에 여행지에서 패션 센스를 한껏 뽐낼 수 있는 낮, 밤 별 리조트룩 연출법을 알아봤다.
▲낮,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활기찬 낮 시간에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발랄함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디자인의 프릴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화이트, 블루, 레드 컬러 조합이 시원한 리조트룩을 완성한다. 특히 어깨, 허리 밴딩 디테일이 여성의 라인까지 부각시킨다. 프릴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데님 소재의 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상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러블리한 리조트룩을 원한다면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오프숄더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핑크 컬러 플라워 패턴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스타일링에 화사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부담스럽지 않은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완전한 어깨 노출이 꺼려지는 이들이 코디하기 좋다.
▲밤, 맥시 드레스로 로맨틱함 가득!
리조트룩의 필수 아이템인 맥시 드레스는 노을이 지는 휴가지를 로맨틱하게 만든다. 에스닉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쉬폰 맥시 드레스는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치마 밑단의 언발란스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부각시킨다. 맥시 드레스는 챙 넓은 모자와 함께 연출해 멋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비법이다.
휴가지에서의 밤을 보다 화려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슬리브리스 맥시 드레스가 제격이다. 고혹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슬리브리스 맥시 드레스는 플라워 시스루 소재가 리조트 패션에 섹시함을 극대화한다. 특히 슬림한 슬리브리스 디자인이 여성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사진=코인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