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6-28 18:10


바이오더마가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를 리뉴얼 출시합니다.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는 자연 버섯 추출물인 아가리신산 성분을 업그레이드 함유하여 여름철 넓어지기 쉬운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모공 속까지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모공 수축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바이오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포뮬러, 플루이드액티브가 함유되어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킴으로써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한 메이크업 프라이머 단계에서 사용하면 매티파잉 입자가 피부의 번들거림을 즉각적으로 잡아주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맥이 패션 팩을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패션 팩은 푸시아, 바이올렛, 에메랄드 등 패션쇼의 프론트 로우에서도 단번에 눈에 띄는 컬러들로 모던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꼭 주목해야 할 한정 컬렉션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푸시아, 바이올렛 등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립스틱을 비롯 플루이드라인 펜과 스튜디오 네일 라커까지 총 4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크네스가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합니다. 모이스처 크림은 트러블 성피부는 물론 지복합성 피부,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산뜻한 젤타입의 순한 수분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알래스카 빙하수와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트러블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병풀 추출물과 내추럴 윈터 그린 잎추출물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각질을 관리해 트러블을 잠재워준다고 합니다.



딥티크가 샤워 오일을 출시합니다. 도 손 샤워 오일은 살구씨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아몬드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물에 닿으면 은은한 향과 함께 생성되는 풍성한 거품으로여름철 잦은 샤워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손에 덜어 온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문지르면 마치 오일 트리트먼트를 받는 듯한 효과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