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의 도전하는 모습이 화제다.
최근 다수의 광고와 예능을 통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도 다방면의 재능을 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워너비 싱글 라이프를 선보이며 섬세하게 결혼 선물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직접 조립하는 등 ‘걸크러쉬’ 대표 주자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지난 24일 방송 된 ‘나 혼자 산다’에서 한채아는 반려견 순심이의 셀프 미용에 도전했다. 미용기구를 사용하기 전 자신의 팔에 위험성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안정적인 손길로 귀여운 곰돌이 컷을 완성해 셀프 미용까지 성공했다.
또한 한채아는 방송 외의 일상 생활에서도 손재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부모님을 위해 건강주스를 직접 만드는 것은 물론 꽃꽂이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이목이 집중 됐다.
그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과거 KBS ‘인간의 조건’에서도 직접 화관과 부케를 만들어 셀프 웨딩을 돕는 등 무엇이든 도전하고 이루어내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한채아는 다수의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