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5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입력 2016-06-27 11:18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net, CCM)인증을 5회 연속 수여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열린 '2016년 상반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5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조영환 한화손해보험 상무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해보험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