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입력 2016-06-24 20:18
수정 2016-06-24 20:21
특급호텔들이 일제히 ‘서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숙박은 기본이고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격대가 평소의 절반에 불과해 서머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려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최고급 호텔에서 최고 서비스를 받으며 여유 만만한 바캉스를 즐기면 쌓인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아가지 않을까 싶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4일까지 3가지 타입의 쿨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케이션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USB 미니 선풍기, 알파인 델리의 테이크아웃 아이스 커피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20%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다. 쿨케이션 패키지 Ⅱ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 USB 미니 선풍기, 알파인 델리의 테이크아웃 아이스 커피 2인 쿠폰,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20%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다. 쿨케이션 패키지 Ⅲ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출입이 어려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패키지 Ⅱ와 혜택이 동일하며 조식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대신 뷔페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다. 본격적인 휴가철(7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에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룸도 호텔 2층의 트라이앵글 포이어에서 운영한다. 패키지 출시와 함께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서머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쿨케이션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7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150명에게 서머 기프트 세트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럭키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럽 객실에서의 휴식과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의 콘티넨탈 아침 식사, 와인과 칵테일, 카네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객실 체크인 시 단 1회 행운권 추첨에 참여하여 예상치 못한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하얀색 원피스와 뜨거운 햇빛을 가려줄 밀집모자를 쓴 귀여운 쉐라톤 곰인형도 증정한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는 최대 스위트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쉐라톤 비치백과 비치 타월, 어디서든 시원한 음료를 넣어 휴대할 수 있는 쉐라톤 텀블러, 레드 와인,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 등 꽝이 없는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객실 패키지 이용에 재미를 더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2가지 타입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톡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로고가 들어간 투명 비치백과 대형 비치 타월과 리틀타익스 암튜브가 제공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의 수영모가 추가로 증정된다. 객실 안에서 맥주와 치킨을 즐기는 서머 톡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를 통해 시원한 맥주 2병과 치킨 윙을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기거나 로비 라운지의 빙수를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9일까지 서머 인 오아시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무료 입장,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혜택을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오아시스에 위치한 아쿠아 바에서는 칵테일 혹은 소프트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아쿠아 바는 메인 풀과 연결되어 있어 허리까지 찰랑거리는 물속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 쿠폰 북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오아시스 레스토랑,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문 바 등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크레딧, 반얀트리 스파에서 바디 마사지 혹은 패키지 프로그램 이용 시 20% 할인, 반얀트리 스파 갤러리 제품 구매 시 10% 할인 그리고 사우나 이용 할인권이 포함됐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샴페인의 황제라 불리는 10만원 상당의 루이 로드레 1병,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가족 조식 뷔페(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어린이 2인),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등이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유아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VIB(Very Important Baby)’도 준비된다. 만 3세 이하 유아를 동반할 경우 가장 고민거리인 이동 문제는 무료로 제공되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 3 렌탈서비스로 해결 가능하며 양 인형, 유아용 티셔츠, 테디베어 모양의 쿠키, 유아 목욕용품 세트 등도 선물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가지 타입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플래쉬 패밀리 패키지는 성인 2인, 12세 미만 어린이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로 어린이를 위해 자체 제작한 비치가운과 친환경 브랜드 커먼굿의 식물성 천연세제 트래블 키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여름패키지를 고려한다면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를 추천한다. 다양한 공연과 파티 이벤트가 펼쳐지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무료 입장 및 2인을 위한 환영 음료 혜택이 마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호텔 야외 숲속에서 진행하는 그랜드캠핑을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선착순 어린이에 한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물로켓 만들기와 쏘기 체험,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태양광 랜턴 만들기, 비눗방울 놀이, 보물찾기, 팔찌 만들기 등 5세부터 12세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3가지 타입의 여름 패키지 운영한다. 쿨 서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르쯔틴의 여름철 베스트 제품 2종을 증정한다. 레이지 서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느긋한 인 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인 룸 브런치는 2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샐러드, 팬케이크, 생과일 주스, 크루아상, 머핀, 토스트 등의 베이커리 바스켓, 오믈렛 혹은 스크램블 에그, 제철 생과일, 커피 혹은 티 등으로 원하는 시간 객실로 준비된다. 선착순으로 이소마린 화이트닝 제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서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BBQ 앳 더 가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일 오후 6시에서 9시 30분까지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BBQ 프로모션은 안심, 양갈비, 왕새우 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으깬 감자와 대구, 샐러드, 까르보나라와 바닷가재 구이, 구운 고구마와 토마토가 코스 메뉴로 서비스 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미드서머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 야외 수영장 2인 야간 입장권 1매 또는 로비라운지 델마르 해피아워 2인 이용권 1매, 영화 티켓 2매, 몰튼브라운 여행용 키트, 인스타일 매거진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키스킨 마스크팩을 웰컴 기프트로 선착순 제공한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야간 이용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이며 선베드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우천 시나 수영장 이용을 원치 않을 시에는 로비라운지 델마르 해피아워로 대체 가능하다. 해피아워에는 샹그리아와 레드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과일과 크림치즈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플래터가 포함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그릴드 앤 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타이프에 따라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나뉜다. 바비큐 플래터 & 비어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나인스 게이트 그릴, 베키아 에 누보, 인 룸 다이닝 중 원하는 장소의 바비큐 플래터 메뉴로 선택 가능하다. 나인스 게이트 그릴과 베키아 에 누보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인룸 다이닝은 스텔라 아르투아 병맥주 6병이 제공된다. 7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그릴드 앤 칠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브라질 전통 칵테일인 까이삐리냐를 테마로 만들어진 몰튼 브라운 카주 앤 라임 바디워시와 서머 아트 페스티벌 티켓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매년 여름 정기적으로 여는 시그니처 음악 콘서트로 2012년 정재형, 2013년 장기하와 얼굴들과 페퍼톤스, 2014년 신치림, 2015년 십센치와 옥상달빛의 공연을 진행했다. 이어서 올해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어반자카파를 초청해 8월 14일 그랜드 볼룸에서 여름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A Midsummer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뷔페 2인,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디뮤지엄 X 대림미술관 통합 입장권 2매로 구성된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더 라운지 망고 빙수,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포함된다. 디뮤지엄 X 대림미술관 통합 입장권으로는 대림미술관의 展과 디뮤지엄 <헤더윅 스튜디오: 세상을 변화시키는 발상>展을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교환권도 포함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15층에 위치해 도심 속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가든 테라스에서 2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인 조식과 함께 객실에는 웰컴 어메니티로 마카롱이 준비되며 오후 3시부터 8시 사이에 2층 바 보칼리노 방문 시 웰컴 드링크를 2잔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경복궁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스파의 경우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바디 마사지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다양한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조식, 야외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된 COOL 서머 패키지의 경우 총 5가지 타입이 준비된다. 별관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빵과 시리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블랙퍼스트 및 리버파크 입장으로 구성된 COOLⅠ, 별관 더글라스 세미더블룸 2실과 라이트 블랙퍼스트, 리버파크 입장으로 구성된 COOLⅡ,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 리버파크 입장 및 풀사이드뷔페 이용이 가능한 MUCH COOLERⅠ, 본관 딜럭스룸 1박 및 더뷔페 조식, 예비침대, 리버파크 입장 및 풀사이드뷔페 등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MUCH COOLERⅡ, 본관 클럽스위트룸 1박 및 조식,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리버파크 입장 및 풀사이드뷔페 구성의 THE COOLEST 등으로 나뉜다. 보다 여유롭고 알찬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HOT 서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본관 딜럭스룸 2박과 조식 및 리버파크 입장, 풀사이드 뷔페 이용, 리버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햄버거 세트로 구성되며 아메리칸이글의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어리 비치 블랭킷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더 플라자는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퍼펙트 겟어웨이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문화생활’을 부제로 여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이중섭, 백년의 신화전’ 티켓을 제공한다. 여름 패키지 시즌 2는 문화생활은 공통 혜택으로 제공하며 고객군의 성향에 따라 커플 타입, 패밀리 타입 등으로 구성. 각 타입에 따른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연인 고객을 위한 커플 타입은 객실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길 있도록 청량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사이더 사바나 드라이 2병을 제공한다.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타입은 동반하는 어린이 고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욕실 상품인 어린이용 목욕 가운과 욕실용 슬리퍼를 제공한다. 또한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선사하는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4가지 타입의 오, 마이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 마이 서머 스위트는 스위트 룸 1박과 프랑스 명품 주방 용품 르쿠르제의 아이스크림 볼 세트,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탄의 트래블 키트 증정, 캐주얼 바 모모 바의 시그니처 메뉴 메가 쉐이브 아이스 2인 세트까지 포함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이케이션를 즐기고 싶다면 패키지에 포함된 각각의 혜택 1개씩을 선택하면 된다. 메가 쉐이브 아이스, 르쿠르제 아이스크림 볼 세트, 탄 트래블 키트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침 식사는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제이가 선사하는 리드미컬한 라운지 음악과 샹동 스파클링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풀사이드 버블파티 또는 이탈리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 숙박 고객에게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팔레트와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올 나이터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