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오전11시, MBC MBigTV ‘오마이 갓팁’의 아홉 번째 팁이 베일을 벗는다.
그룹 '빅스'의 멤버 켄과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가 세 번째 커플로 나선 ‘오마이 갓팁’은 ‘오~마이 갓!’ 을 외치는 고민과 갈등의 순간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하며 매주 선보이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
이번 주에 선보이는 '첫키스 완전정복!'편은 첫 키스를 앞둔 풋풋한 연인의 이야기를 다룬다.
첫 키스를 앞두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만났지만 막상 어찌 해야 할지 헤매는 남녀들을 위해, 키스 후 서로 민망하지 않고 연인에게 더 사랑받을 수 있는 갓팁을 전수한다.
선공개했던 메이킹 영상에 빅스 켄과 나인뮤지스 경리의 키스신 장면이 나오면서 ‘실제로 키스 한 것 아니냐’ 등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는 핫 아이템.
빅스 켄과 나인뮤지스 경리는 키스를 시도하다 갑자기 터진 폭죽 소리에 소스라치게 놀라는 리얼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켄은 “처음이지?” “잘하는데~” 등 키스 후 주먹을 부르는 대사를 날렸고 결국 경리에게 호되게 혼쭐이 났다는 후문. 또한 켄, 경리의 각각 첫키스 경험에 대한 인터뷰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 갓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 1회,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