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모공 관리법으로 여름에도 산뜻한 피부를!

입력 2016-06-23 14:27


많은 여성들이 여름철 피부 고민 중에 가장 첫 번째로 꼽는 것이 바로 모공이다. 무더위와 습한 날씨로 인해 처지고 늘어난 모공은 피부를 더욱 늙어 보이게 한다. 또한, 과다하게 생성된 피지와 각질을 제때 제거해 주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름철에도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모공관리에 도움이 되는성분의 제품을 선택하자.

▶ 1단계.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클레이클렌저로 세안!

건조함에 시달리던 건성 피부도번들거리고 끈적거리기 쉬운 여름. 이런 때일수록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세안이다. 필로소피의 '토탈 매트니스(total matteness) 클렌저+마스크'는 부드럽고 가벼운 크림 타입의 클레이 제품으로, 순수 청정 지역의 '빙하점토'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토탈 매트니스 클렌저+마스크'는 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모공 깊숙이 자리한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청소하고, 모공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해준다. 사용 시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클렌저 겸 마스크 팩으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기미, 여드름, 피부 트러블, 잔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1주일에 1번 정도 워시 오프 마스크 팩으로 사용하게 되면 피부 독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 2단계. 필링 무스로 가볍게 문지르면 피지와 각질이 사라져요!

일명 '모공 때밀이 팩'으로 알려진 네오젠의 포어 타이트 필링 무스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피지, 각질,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더위로 인해 확장된 모공과 과도한 피지, 각질을조절해주는 토탈 모공 솔루션 제품으로, 붙이고 떼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한 사용법이 눈길을 끈다. 사용법은 모공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무스를 적당량 바르고 피지나 각질이 사라질 때까지 손가락으로 가볍게 문지르면 된다.

▶ 3단계. 쿨링 기능까지 겸비한 모공 케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산뜻하게!

RMK가 새롭게 선보이는 '롱래스팅 UV'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지속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베이스이다. 피지가 과다하게 준비되지 않도록 컨트롤해주는 파우더를 통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윤기 있는 피부로 마무리 해준다. 모공을 조여주는 로즈마리 엑기스를 배합하여 매끄럽게 발린다. 또한,물 같이 가벼운 제형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청량감을 주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쿨링 효과가 있는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4단계. 메이크업 후 피니싱 파우더로 보송하게 마무리!

더위와 땀으로 인해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여름에는 피니싱 파우더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화장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땀으로 인해 화장이 뭉치거나 뜨는 것을 방지해줄 수 있기 때문. 로라메르시에의'미네랄 피니싱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한다. 제품 사용시 피지를 조절하여 땀구멍을 작아 보이게 해주며, 모공과 주름을 감춰줘 파운데이션 바른 피부를 좀 더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보일 수 있도록 한다. 하루 종일 피부를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고, 여름철 땀과 더위에도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