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여름 성수기 앞두고 룩(LOOK) 패키지 리뉴얼

입력 2016-06-22 17:01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방송인 박샤론을 전면으로 내세워 ‘LOOK(룩)’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은 출산 후 3개월 만에 20kg을 감량한 특급 비법으로 '핑거루트'를 꼽으며,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맵시 있는 몸매를 자랑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LOOK(룩)’ 한정 패키지는 가벼운 몸매라인을 강조하는 제품 용기에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샤론을 담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써의 특징을 강조했다.

지난 2012년에 선보인 한국야쿠르트 ‘LOOK(룩)’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이중 캡’을 적용했다. 한 번에 알약과 액상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

제품의 주성분인 판두라틴은 생강과의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와 자외선 손상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 인정을 받은 기능성 소재이다.

여기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첨가해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3가지 복합 효과를 제공한다.

‘LOOK’ 한정 패키지는 오는 8월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콜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