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시지 '맥스봉', 브랜드 전면 리뉴얼

입력 2016-06-22 10:42


CJ제일제당의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새 옷을 갈아입습니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립하고, 제품 패키지를 변경하는 등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Love Your Energy'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의미로, 맥스봉의 메인 타깃인 20~30대 소비자가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삶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의미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맥스봉 전용 SNS 플랫폼을 구축하고,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활용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