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메이드' 태양, 인터뷰 티저 공개 "완전 비밀인데..."

입력 2016-06-21 14:44


'빅뱅 메이드' 릴리즈 플랜의 첫 번째 영상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 태양의 영상이 네이버 ‘V-live’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빅뱅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는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다섯 남자의 진짜 속마음을 담은 영화 '빅뱅 메이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인터뷰 티저 영상 두 번째 주인공 태양 편이 21일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 '빅뱅 메이드'는 그동안 방송에서는 드러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와 성황리에 마친 MADE 투어를 스크린X로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 작품.

인터뷰 티저 영상의 두 번째 주자 태양은 “비밀입니다, 완전 비밀이에요”, “아 이거 진짜 안 되는데…”라며 영화 속에 담긴 그들의 리얼한 모습에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금껏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인간미를 드러낸 이들의 민낯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13개국, 32개 도시에서 펼쳐진 빅뱅의 10주년 MADE 콘서트 투어를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낸 스크린X 버전은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만족시킬 전망이다. '빅뱅 메이드'는 30일 개봉한다.(사진=YG엔터테인먼트)